친한 친구 사이에서 오히려 예의를 지켜야 한다

    우리는 친한 친구 사이에서 오히려 예의를 지키지 않는 경우가 많다. 친한 친구에게 가족에게 하듯이 자신의 행동에 신경을 쓰지 않고 대하기 쉽다. 그러나 아무리 친한 친구 사이라고 해도 예의는 필요하다.
    친구외 한 약속을 지키지 못했을 때는 “약속을 지키지 못해서 미안해.”라고 말 하는 것이 예의이다.
    그리고 친구가 고마운 일을 해 주었다면 반드시 고맙다는 인사를 해야 힌다. 친구로부터 무엇인가 도움을 받은 경우에는 친구에게 “네 덕분에 일이 잘 해결됐어.”라고 말한다면 이 말 한 마디에 친구와의 관계는 더 깊어질 것이다.

Gửi phản hồi

Mời bạn điền thông tin vào ô dưới đây hoặc kích vào một biểu tượng để đăng nhập:

WordPress.com Logo

Bạn đang bình luận bằng tài khoản WordPress.com Log Out / Thay đổi )

Twitter picture

Bạn đang bình luận bằng tài khoản Twitter Log Out / Thay đổi )

Facebook photo

Bạn đang bình luận bằng tài khoản Facebook Log Out / Thay đổi )

Google+ photo

Bạn đang bình luận bằng tài khoản Google+ Log Out / Thay đổi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